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최고였어요~~~
2016-04-19 10:13:45

견적을 내주신 김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사실 전에 이사할 때 너무 속상해서 울었거든요.

저희 집이 2층에다 사다리차도 사용할 수 없고 차도 멀리 대놔야해서 여간 까다롭지 않아서... 전에 이사해주시던 분들이 화를 내고 한 사람은 그냥 가버리고 해서 많이 속상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이사할 때도 전날까지 잠을 못잤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사하는 내내 정말 즐거웠습니다.

한 사람이 더 들어가고 안들어가는게 인건비 차이가 나지만 이사는 사람이 하는 것이라 일하시는 분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인원이 들어가야 한다는 김부장님 말씀이 이제는 이해가 갑니다.

사실 다섯 군데^^나 견적을 봤는데 유독 기분좋은날이 한 사람을 더 많이 넣었더라구요. 이사 비용도 좀 비쌌구요. 김부장님 말씀 듣고보니 딱 한사람 인건비가 차이 나더라구요. 사무실 이윤은 같다고 말씀하시며 웃으시는 김부장님 얼굴이 지금도 눈에 선하네요.

전에 너무 힘들게 이사해서 남편하고 고민끝에 김부장님을 믿고 결정했는데 제 생각 이상으로 이사를 잘해주시고

이사해주시는 분들도 끝까지 웃으시면서, 서로 농담도 하면서 정말 즐겁게 잘 해주셨어요.

내 집 정리하는 만큼 잘 해드리긴 어렵다고 솔찍한 말씀을 해주셔서 오히려 믿음이 갔었는데,

이사가 끝나고보니 거의 손댈 대가 없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사가 끝나니 오히려 직원분들과 헤어지기가 섭섭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번창하시고 저는 끝까지 기분좋은날에 이사하렵니다. 없어지지는 않겠죠?^^

제 주변에 이사한다는 사람있으면 무조건 추천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