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기분좋은날을 통해서 용인으로 이사 한 은지엄마에요.
그동안 이사업체 선정하느라 스트레스 많이 받아본 사람으로써
마음에 드는 이사업체 고르느라 애 많이 먹었거든요.
다들 비슷비슷한 것 같았는데 기분좋은날에서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다른 업체들은 이것저것 여쭤보면 귀찮아 하시거나
불친절한 경우가 많았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시집올 때 사들고 온 큰 장농도 흠집 생긴다고 알아서 이중포장까지 해주시고
욕실물건 주방물건 구분해서 포장해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제가 예쁜 그릇 모으는게 취미라서 주방식기가 쫌 많았는데 그것도 신경써서
하나하나 뽁뽁이로 포장해주셔서 이 나간 접시 하나 없이 운송해주시더라구요.
안방에 커텐도 달아주시고 액자도 걸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저희 남편이
사실 못질하고 그런거 잘 못 하거든요. 제가 해야하나... 싶었는데 알아서 달아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커텐이랑 액자 달아주신 남자 직원분께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
이제껏 이사하고 나면 항상 온몸이 힘들었는데 기분좋은날 직원분들 덕에
뒷정리 할 필요도 없고 청소 할 수고도 덜어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삿날 하나하나 신경써서 포장해주시고 이모님들이 저희 딸을 너무
예뻐해주시더라구요. 확실히 여직원분들이 더 꼼꼼하게 일처리를 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어요. 고생 진짜 많으셨고 다음에 또 이사하게 되면 그때도
기분좋은날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열기 닫기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
허가증 |
보험증서 |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
서비스 향상교육 |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 |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 |
불시점검 |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 |
상벌제도 |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