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2017-10-30 09:49:14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저는 이달 초에 분당 상현동으로 이사 했던 두아이 엄마인데요.

기억하실런지 모르겠네요. 이사하고 이일저일로 바쁘다보니

이제서야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요즘 이삿철이라 다들 많이

바쁘실텐데 저희 이사하던 날에도 더 꼼꼼하게 이사를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확실히 더 추워지기 전에 이사를 서두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이사업체 선정할 때 제일 눈여겨 보는게 손망실 부분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살림살이가 망가지거나 훼손되면 속상한 일인데 다행히

기분좋은날은 보험에 들어 있는 업체라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직원분들도

교육을 잘 받으셔서 그런지 남의 집 세간살이인데도 신경써서 포장하고

옮겨주셔서 믿을 수 있는 이사업체구나... 싶더군요.

아이들 있는 집은 어디나 다 그렇듯이 저희집도 온갖 잡동사니가 넘쳐나는

집인데도 물건들 헛갈리지 않게 분류해서 포장해주신덕에 이사한 집에서는

짐을 풀고 다시 정리하는 작업이 더 쉬웠던것 같아요. 체계적인 느낌? 이 들더군요.

그리고 홈케어서비스를 해주시는게 좋았어요. 새집으로 이사가는 것이 아니라서

아무래도 곰팡이나 먼지같은게 걱정이 좀 되었는데 실내공기질까지 이사업체에세

신경써서 서비스 받아보기는 정말 처음인 것 같아요.  이래서 요새 잘 나가는 이사업체구나..

싶더라구요. 엄마들 사이에 괜찮은 이사업체로 소문이 나 있어서 선택하기를 잘 한 것 같아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 이삿짐 포장하고 운송하는데에서 전문가의

냄새가 폴폴 나더라구요. 가격도 그 정도면 적당한 것 같구요. 마무리청소에 공기정화 서비스까지

해주시는 이사업체는 드물지 않나요?  저는 처음이었어서 제법 괜찮았네요.

다를 정말 고생 많으셨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