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수고하셨습니다~
2017-11-07 09:43:06

안녕하세요

얼마전 분당으로 이사했던 사람입니다.

가족들의 생활의 터전을 옮길 생각을 하니 이삿짐센터 고르는데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전에 물건분실 했던 경험도 있고 해서

신중하게 고르다 보니 처음으로 방문견적도 받아 보았는데 그래도

여기는 제법 성실히 답변해 주시더라구요. 질문을 좀 많이 했는데도

성의있게 답해주시고 직원분이 싹싹하셔서 믿어보자 싶어 계약을 했는데

꽤 만족스러운 이사였습니다. 새집이 아니라 지은지 20년정도 된 아파트로

이사가다 보니 인테리어 수리를 많이 해서 흠집 날까봐 좀 예민해져 있었는데

제 마음을 아셨는지 바닥보호재며 가구도 천으로 감싸주시고 해서 흠난데 없이

이삿짐 옮긴것 같아요. 짐들도 종류별로 따로 포장해주셔서 나중에 이사한 집으로

옮겨와서도 정리하는게 빠르시더라구요. 차곡차곡 원래 자리에 원상복귀 시켜 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정기적으로 친절교육을 받는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사하는 내내 저희한테도 신경써 주시더라구요. 계속 말걸어 주시고~

이삿짐운반이 다 끝나고 나서 마무리 청소까지 말끔하게 해주셔서 힘이 덜 들더라구요.

이사하고 나면 항상 먼지 구덩이 였는데 요번 이사는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이삿짐센터를 만난것 같아서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려고 글 몇자 적어봅니다. 다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이사하게되면 꼭 여기랑 재계약하고 싶네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