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고생 많으셨어요!
2017-11-17 09:49:07

안녕하세요.

얼마전 안양으로 이사를 마친 안양주민입니다.^^

이사를 결심하기 전 여러 이사업체를 알아봤지만 가격이나 이사서비스면에서

모두를 충족하는 이사업체를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이 곳은 제법

입소문도 나고 방문견적을 받아보니 직원분들도 싹싹하게 설명도 잘 해주셔서

이사를 결심했는데 실제 이사 해보니 다들 친절하시고 서비스마인드가 철저하시더군요.

이사하는 내내 저만큼 저희집 살림을 신경써서 흠집나지 않게 바닥보호재도 깔고

이중포장까지 알아서 꼼꼼하게 해주신 덕에 이사 스트레스 같은거 전혀 없이 이사한것

같아요. 사실 이사하면서 가구나 전자제품 고장이나 흠집 난 적이 많았는데 이번 이사는

그런 걱정 없이 잘 마무리되어서 기분이 좋으네요^^

특히 이사 하고나서 청소를 굉장히 걱정했는데 직원분들이 뒷정리는 물론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덕분에 제가 편했어요. 고맙습니다. 

더욱이 냉장고나 싱크대 청소를 말끔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이사한 집이

새집이 아니고 새로 인테리어를 싹 바꾸고 이사가는게 아니어서 아무래도 좀 찝찝했는데

이모님들이 살균소독까지 신경써서 청소해 주셔서 기분까지 상쾌해졌어요.

이모님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안심하고 이사했습니다.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고 손발이 잘 맞으셔서 이사도

손쉽게 마친것 같아 고마운 마음에 몇자 적어 봅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