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셨어요~
2017-11-20 10:06:44

다들 안녕하셨어요?  얼마전 용인으로 이사했던 사람입니다.

이번엔 깨끗하게 살고 싶어 엔테리어까지 새로 했는데 이사하다 새가구와 벽지,

바닥에 흠집이 날까봐 걱정이 많았어요. 포장이사비용을 알아보니 여기저기에

기분좋은날 업체 후기가 많아 전화를 했더니 바로 달려와 견적을 알아봐주시더라구요.

저번에 이사가 많이 지연되어 비용을 더 지불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하지만 이번 이사는 추가비용 걱정 없이 이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에어컨설치부터 벽걸이tv,입주청소까지 한번에 해격할 수 있어 저같은 워킹맘들에게

아주 좋더라구요. 바닥에 흠집이 생기지않게 꼼꼼하게 비닐과 천을 이용해서 기술적으로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정말 체계적으로 훈련받으신 모습이 보여 믿음직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품목별로 포장재를 달리하여 물건에 기스가 생기지 않게 해주셔서  이사도중 물건이

손상되는 일이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정리정돈도 거의 프로답게 배치해주셔서

이전 집보다 더욱 깨끗해 졌답니다. 이제 새로운 공간에서 기분좋게 출발할 수 있겠더라구요.

정기적으로 직원교육을 하신다고 하셨는데 진짜 친절교육 받으신 티가 나더라구요.

직원분들이 모두 성실하고 친절하셔서 즐겁게 이사했어요.

제가 수많은 이사업체와 이사를 해보았지만 기분좋은날처럼 제 마음에 쏙 들게 이사한 업체는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다들 추운 날씨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다들 건강하세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