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수고하셨습니다.
2017-11-28 09:57:24

이사를 하다 보면 그동안 소중히 아껴둔 물건에 흠집이 나 속상한 경험이

한번 있어서 그런지 이삿짐센터 고르는데 신중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방문견적 받아보니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설명 해 주셔서

이곳을 선택했어요. 막상 이삿날이 되니 시간도 잘 지켜주셔서 다행이더라구요.

각물건마다 포장법을 다르게해 물건에 기스나 나지 않도로 포장,운반도 해주셨고

또 새로 이사가는 집의 인테리어가 망가지지 않게 바닥에 특수 부직포처리를 하여

새로 깐 바닥제가 흠집이 나지 않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저희 집은 원목가구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대신 전자제품이 좀 많이 있어서 그런지

고장 날까봐 좀 신경이 쓰였는데 직원분들이 알아서 분리해서 설치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고장난 기기 없이 무사하게 이사 잘 마칠 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사실 이사하면 신경 쓸게 너무 많잖아요?

입주청소며 벽걸이티비,에어컨 또 우리 아이가 아토피가 심해 홈케어까지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이사업체를 찾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하지만 기분좋은날은 체계적인 이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제가 일일히 신경쓰지 않아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더라구요. 더욱이 꼼꼼하게 청소도 해주셔서 마지막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아주머님들이 냉장고며 싱크대, 가스레인지도 꼼꼼하게 청소해 주시고 살균작업까지

깨끗하게 해주셔서 제 수고를 덜었죠. 가시면서 쓰레기도 치워 주셔서 일손을 많이 덜었네요.

또 직원분들에 대한  교육시스템도 잘 갖추고 있어 웃으며 이사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

날씨도 추운데 다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덕분에 이사 잘 마쳤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