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십니까.
2017-12-01 09:47:45

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이사를 마친 사람입니다.

이사 전 업체 선정하기가 어려웠는데요. 가격이 저렴하면 서비스가 신통찮아

알맞은 가격대에 다양한 서비스를 갖춘 이사업체를 찾고 있었는데 이곳이

딱이더라구요. 방문견적을 받아보니 상담해주시던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꼼꼼한 분이시라 저희 집 이사를 맡겨보자 싶더군요. 게다가

기분좋은날은 배상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여서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

이삿짐 옮기기 전에 바닥보호재를 먼저 깔고 작업을 시작하시는 것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 덕에 바닥이나 가구도 모두 흠집없이 이사 잘 마친것 같습니다.

다른 이삿짐들도 주방용품처럼 깨지기 쉬운 물건들은 하나하나 에어캡으로 싸서

포장해주시고 제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알아서 차근차근 품목별 맞춤포장을

해주셔서 운송중에도 물건이 깨지거나 하는 일 없이 세심하게 신경써 주시더라구요.

또한 청소서비스도 너무나 깔끔해 렌지후드뿐 아니라 싱크대에 가전제품까지 말끔하게

청소를 해주시어 이전의 집보다 더 깔끔한 집에서 생활하게 되었답니다

기분좋은날 덕분에 이사 후 더욱 건강해진 것 같아요 홈케어서비스 덕분에 침대 진드기

걱정도 없고 잠도 더 편안하게 자는것 같네요

다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상냥하신 직원분들 한분한분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