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십니까
2017-12-04 09:43:13

안녕하십니까

지난 주 광교포장이사를 마친 사람입니다.

어렵게 마련한 집이다보니 광교포장이사 업체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이게 되더라구요.

여기저기 무료 방문견적을 많이 받아봤지만 쉽게 믿을 수가 없더라구요.

기분좋은날도 큰 기대는 없었는데 방문하신 직원분이 인상도 좋으신데다가

성격도 좋아보이셔서 호감이 갔는데 설명해주시는 내내 친절하셔서 저희 집 이사는

기분좋은날과 함께하기로 마음먹었죠

막상 이삿날이 되니 신경 쓸게 많아서 예민해져 있었는데 직원분들이 제 맘을 더 잘 알고

짐을 들여놓기전에 미리 장판을 깔아서 바닥에 흠집나지 않게 신경써 주시더라구요.

게다가 먼지 날린다고 덧신도 꼭 신고 작업하셔서 마루가 지저분해지거나 흠집난 곳이 없더군요.

이삿짐들은 물품별로 포장해주셨는데 그게 나중에 정리할때도 더 알아보기 수월하더군요.

깨지기 쉬운 식기들이나 주방용품들은 에어캡에 둘둘 말아서 이중포장 해주시고 나중에 제가 알아보기

쉽게 포장해 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구들도 흠집나지 않게 모포로 잘 감싸주셔서 부딪히지도 않고

멀쩡하게 새집까지 무사도착해서 안심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체계적으로 일하시는게 눈에 보였어요. 경험도 많고 정기적으로 교육도 받으신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다들 성실하고 일하는 내내 친절하고 말도 걸어주시고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졌어요.

이번 이사는 별 탈 없이 안전하고 빠르게 끝난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전반적으로 이사서비스도 훌륭하구요.

다음번에 혹시 또 이사하게 되면 이 곳이랑 재계약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