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셨어요
2017-12-05 11:01:49

그동안 안녕하셨어요?

지난달 이사를 하고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남편이 직장을 옮기게되어 기대도 되었지만

막상 이사하려하니 걱정이 태산이더라구요. 저혼자 여기저기 발품팔고 남은 시간은 인터넷과

홈페이지등을 둘러보며 강동구이삿짐센터를 알아보니 기분좋은날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제가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 가구가 다 새거라 이사하다 흠집이 생길까봐 걱정이 많이 되서

이사업체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는데 바닥보호재도 깔고 작업을 진행하시더라구요.

덧신도 신으시고 가구도 맞춤포장을 해주셔서 그런지 흠집없이 무사히 이사완료되어서 기뻤어요.

물건마다 종류에 맞게 포장을 한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주방용품, 욕실용품, 옷이나 이불등

2차오염이 생길 우려가 있는 것들은 이중포장 해주시고 깨질 수 있는 주방그릇이나 식기류등을

꼼꼼히 에어캡에 싸서 포장해주셔서 좋았어요. 혼수해온지 얼마 않되어서 전부 새그릇들이라

제가 좀 예민했는데 아주머님들께서 제가 신경 쓰는 것 알고 더 꼼꼼히 포장해주셨어요.

덕분에 그릇들도 모두 얌전히 제자리 찾았답니다. 아주머님들께서 싱크대나 가스레인지 청소도

도와주시고 냉장고 청소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아직 살림에 서툴러서 혼자 하기 막막했던 청소를

친정엄마처럼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주머님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남편 손길 없이는 혼자 부착하기 힘든 커텐도 달아주시고 천소파랑 카페트 침대도 꼼꼼히 청소해

주셨는데 그게 홈케어서비스? 라고 하더라구요. 처음 받아 봤는데 집먼지진드기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좋더라구요. 이사내내 저도 신경써주시고 이삿짐 포장이나 운송도 신경써서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여기저기 좋은 이삿짐업체라고 입소문 내드릴께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