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2017-12-06 10:00:41

안녕하세요 과천댁입니다.

2주전 기분좋은날을 통해 이사를 했었는데요.

무료 방문견적 후에 직원분이 싹싹하게 묻는 말에 대답도 잘 해주시고 여기저기

꼼꼼하게 살펴 주셔서 호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계약을 했는데 실제 이삿날이

되어서도 친절하게 열심히 일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새집이 아니라 지은지 15년 정도 된 집을 인테리어만 싹 바꿔서 들어가는거라

이사업체 고르는게 겁났었거든요. 새로 한 마루나 벽지가 상할 것 같아서 신경이

곤두서 있었는데 직원분들이 집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다면서 더 신경써서 이삿짐포장하고

운송해 주신다고 먼저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마루도 흠집나지 않게 바닥보호재도 사전에

다 깔아 주시고 거기다 큰 가구 같은 경우에도 전용 포장재가 따로 있어서 생채기 없이 무사히

집에 잘 왔네요. 아이들 옷이나 이불 등 더러워질 수 있는 옷가지는 비닐포장을 한번 더 해서

이중포장해주셔서 먼지 없이 잘 정리 할 수 있겠더라구요.

또 제가 마음에 들었던 것은 냉장고선반청소와 싱크대청소인데요.

아주머님께서 인체에 무해한 약재를 사용해 스팀청소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직원분들이 다들 친절하고 열의가 넘치셔서 일하는 내내 믿음직스러우시더라구요.

다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이삿짐 나르고 포장하느라 고생 많으셨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기분좋게 이사 잘 마무리 한 것 같아요. 다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드려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