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무지 추워졌네요~
이번에 판교이사했던 사람입니다. 주변에 아는 분이 이 곳을 추천해 주셔서
이사를 했는데요. 막상 이삿날이 되니 이래저래 예민해지더라구요.
그래도 이 곳 직원분들이 제 기분을 아시는지 먼저 말도 걸어주시고 참 친절하시더라구요.
이사를 해본적은 몇번 없었지만 좋은 이삿짐센터를 만나야 이사하는데 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사업체가 다 거기서 거기가 아닐까..도 생각했었지만, 이사를 하고나니 왜 기분좋은날이 좋은업체라
하는건지, 알겠더라구요ㅎㅎ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깔끔한 청소 서비스 였어요
보통 가구를 포장하거나, 물건을 포장할때에는~~~ 그저 꽉꽉 담기에만 바빠서
물건들도 뒤죽박죽이 되기 마련인데 이곳 직원분들은 하나하나 먼지를 닦으면서 정성스럽게
포장을 해주시더라구요~ 특히, 그릇처럼 더러워지기도 쉽고, 깨지기도 쉬운 물건들을 어찌나 정성을
담아 포장해주시던지ㅋㅋ~~ 게다가 분명 먼지가 한가득인 쓰지않던 그릇들도 많았는데,
직원 이모님께서~ 평소에 새댁이 청소를 잘해서 할게없다고 ~ㅋㅋ 말씀을해주시는데 너무 쑥스럽기도
하고ㅋㅋ..얼마나 친절하시고 다정하시던지, 이삿날이 이렇게 힘들지않았던건 처음이었어요~~
모든 일을 마치고 가실때에도 계속 수고하셨다면서 인사를 해주시더라구요.
친절하고 성실한 직원분들 덕에 기분좋은이사 한 것 같아 좋으네요 다음번 이사도 잘 부탁드려요~
열기 닫기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
허가증 |
보험증서 |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
서비스 향상교육 |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 |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 |
불시점검 |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 |
상벌제도 |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