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수고많으셨어요
2017-12-12 09:47:07

안녕하세요 얼마전 용인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얼마전까지 날씨가 좋았는데 요새 무척 추워졌네요. 저도 이삿짐정리 다 하고

이제 조금 여유가 생겨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이사하는데 고민이 많았어요. 이삿짐업체 고를 때도 여기저기

방문견적도 받아봤는데 가격과 서비스를 모두 충족하는 업체를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주변 엄마들한테 많이 물어봤는데 한 엄마가 이곳을 추천하더라구요.

이삿짐포장도 해주고 청소도 해주신다고 들어서 딱이다 싶었어요.

이곳 직원분이 방문견적 오셨을 때 새집을 둘러보면서 어느 곳에 어떤 가구를 놓는게

좋을지 조언도 해주시고 저희집이사에 대해서 함께 고민해주셔서 믿음이 가더군요.

실제 이삿날이 되어서도 가구배치에 대해서 서로 계속 의견을 주고 받은덕에

효율적이고 빠르게 이사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가구는 물론 가전제품이나 깨지기 쉬운 주방식기들도 구분해서 품목별 자재로 포장 해

주셔서 안전한 이사가 가능했던 것 같아요. 제가 아끼는 그릇들이랑 접시들을 다

에어캡으로 일일히 포장해주셔서 뭔가 마음 써주신다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아주머님들이 주방이나 욕실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 제 수고를 많이 덜

수 있었어요. 사실 청소라는게 내 집처럼 깔끔하게 해 주시리라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성심성의껏 청소해 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이사가 참 힘들다고만 느꼈었는데 이번 이사는 마음편하게 진행한 것 같아서

마음에 많이 남네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서로 커뮤니케이션도 잘 되어서 좋았어요.

주변에 누가 이사하면 기분좋은날 추천하게 될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