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이사 잘 했습니다.
2017-12-14 09:52:11

안녕하세요.

기분좋은날 직원분들 덕에 이사 무사히 마쳐서 글까지 쓰게 되었네요.

이사하기 전에 다들 그런것처럼 저 역시 고민이 많았는데요.

새집이사가 아니라서 인테리어를 좀 새로 했는데 새로 깐 마루나

도배한 벽지가 찢어지거나 흠집니 생기면 어쩌나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곳 직원분들은 이삿짐포장운송 전에 장판이 찢어지지 않게 바닥에 판자를

설치하여 가구를 옮기며, 옷 포장 또한 먼지같은 이차오염을 방지하기 위해서 박스에다가

비닐을 넣어 이중 포장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이사 후 집 정리정돈과 마무리청소까지 살뜰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사실 그전에 이사할 때는 직원분들이 다들 불친절하고 이삿짐도 여기저기 뒤섞어서 막

우겨넣듯이 포장을 해서  나중에 정리하느라 애먹고 기분도 엄청 상했었는데 이곳 직원분들은

물품별로 구분해서 포장해주시니까 나중에 이삿짐 풀때도 수월하고 알아보기 쉽더라구요.

청소서비스 같은 경우도 직원분들이 신경써서 스팀청소에 살균소독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제 손 갈일이 없더군요. 가스레인지며 욕실 싱크대까지 청소해주는 이사업체는 처음 봤어요.

이삿짐 포장도 나무랄데 없이 빠르고 깔끔하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이사였어요.

이사하면서 이렇게 스트레스 없이 한 건 처음인것 같아요.

직원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추운 날씨에 일하느라 힘드셨을텐데도 항상 웃으면서 먼저

말도 건네시고 친절함이 몸에 베어 있으시더라구요.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에 혹시 제가 또 이사할 일이 생기면 꼭 이곳을 찾게 될 것 같아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