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2017-12-19 09:44:26

안녕하세요 이번에 분당으로 포장이사 한 새내기엄마입니다.

이사할 때 가장 신경쓰이는게 이삿짐센터 선정이라고들 그러시잖아요?

저도 중요한 이사를 앞두고 포장이사업체 선택에 엄청난 공을 들였드랬죠.

이곳저곳 후기글도 꼼꼼하게 읽어봤지만 이만한 곳이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방문견적해보고 이곳을 선택했는데 직원분들이 한분한분 친절하시더라구요.

남자직원분들이 얼마나 꼼꼼하시던지 한번 이사하고 나면 쉬이 고장나서 다루기 어려운

전자제품들은 안전하게 분리해주시더군요. 전문가의 손길이 팍팍 느껴지는게 한 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시더라구요.

게다가 각각 알맞은 포장자재로 흠집이 없도록 빈틈없이 세심하게  종류별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나중에 짐을 풀 때도 접시는 접시끼리 그릇은 그릇끼리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제 손이 갈 필요가 없어 좋더군요. 아주머님들이 세심하게 주방식기들을

정리해 주셔서 제 수고를 덜었어요.

모든 가구들을 전부 이중포장 해주시고 작은그릇들 까지 포장해주심과 동시에 선반이며

가구들을 깨끗하게 닦아 주시더라구요. 역시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회사라는게 팍팍 느껴져서 내가 선택 잘 했구나.. 싶더군요.

친절하고 성실한 이 곳 직원분들 덕분에 중요한이사날에 한껏 스트레스 받고 신경 예민해지는

이삿날이 오히려 기분좋은날이 되었어요. 기분좋은날 이삿짐센터덕에 첫 이사만큼 허둥대지 않았네요.

다들 고생 많으셨고 주변에도 제가 추천해드릴게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