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최악의 이사였습니다.
2018-01-31 06:08:16
이사날짜가 얼마남지않은 상태에서 소개받아 견적받고 계약했는데 짐은 엉망으로 풀어놓고가서 욕실물건은 방에 들어가있고 뒤죽박죽.물건을 찾지못해 연락하니 전화 안받고 문자도 씹으시네요.
물건 험하게 다뤄서 새집에 바닥긁힘도 여기저기 보이고 결국 화분도 깨져서 비닐에 칭칭감겨있는걸 나중에 확인했습니다.나중에 보니 1월중 이사 10프로 할인행사도 적용 안해주고 이래저래 처리하려고 연락해도 아예 잠수타버리는 이런 말도안되는 곳은 처음입니다.일하신 분들 점심값도 챙겨드렸고 기분좋게 이사하려고 했는데 이사한 후 뒷 마무리 연락 피하고 해결 안해주는 이 상황이 열받아서 글 올립니다. 이 글 삭제하지마세요.

댓글[1]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