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2018-03-26 09:42:34

이번에 이사준비를 하면서 이사업체 정하느라 여간 애먹은게 아니었어요

저희집은 세간살이가 별로 없어서 소규모이사인데 업체 구하는게 더 어렵더라구요

소규모 이사를 준비하시다보면,이사규모에 따라서 서비스의 차이 등

기분이 나빠지는 경우가 생기기도 해서 고민고민하다가 주변엄마들에게 물었더니

기분좋은날을 권해주더라구요. 뭔가 이름도 마음에 들고..ㅎㅎ

안양이사업체 기분좋은날은, 소규모 원룸이사에서부터 물건이 많은 가족단위의 이사까지

어떤 이사에도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직원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모든 고객에게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사장님께서 힘줘서 말씀하시더라구요

방문견적을 받아보니 신뢰가 가서 이사를 맡겨보자 싶었죠.

제가 무료방문견적을 이용해보니까 , 단순하게 이삿짐을 옮겨주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전 방문을 통해서 어떤 짐을 새집에 어떤 곳에 배치를 하는것이 좋을지 자신의 일처럼 중요하게

여기시더라구요.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닥에 기스나지 말라고 보호재작업도 하시고 물건도 종류별로 따로 구분해서 질서있게

포장해주셔서 이동후에도 깔끔하게 정리정돈 해주시더군요.

그리고 이삿짐이 혹시나 먼지 또는 불순물들로 부터 오염방지를 위해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을 깨끗하게 살균작업과 공기정화 서비스를 해주시더라구요

엄마들 마음에 쏙드는 이사서비스였어서 다른 분들께도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