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이사 끝!
2018-04-03 09:42:10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 으로 자취를 하게된 학생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족과 떨어져서 살게 되어서

걱정도 많지만 설렘을 안고 이사를 마쳤었던 것 같아요

이사했던날 당일 아침을 생각해보면 기분좋은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던 것 같아요

이사를 돕던 저희 어머니에게도 살갑게 대해주시고 저한테도 친절하게 얘기해주시더군요

다들 친절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셔서 이사내내 기분좋게 있었던 것 같아요

거기다가 이삿짐 중에는 제가 엄청 소중히 아끼는 앨범들이 있었는데 정말 세심하게

신경써서 포장을 해주셔서 정말 감동받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저의 경우 소량의 짐이다 보니 대충하는 업체들도 있다고 들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기분좋은날 직원분들은 작은 짐이라도 성실하게 포장해 주시고 운반해 주시더군요

제 걱정이 눈 녹듯 녹아내려서 정말 다행이다 싶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마무리로 정해진 위치에 물건을 딱딱 놔주시고

마무리청소며 정리정돈까지 완벽하게 해주셨더군요

어머니께서 이사 후 청소를 도와주시려고 했는데 직원분들께서 스팀청소기로 말끔하게

청소해주시고 욕실이나 주방도 깨끗하게 청소해 주셔서 어머니가 더 좋아하셨어요~

저도 덕분에 어머니가 힘드실 일 없어 마음 편하게 이사를 했던 것 같아요.

정말 어머니께서 이사업체를 잘 골라주셔서 기분좋게 제 첫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앞으로 제 인생에도 어쩐지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할 것 같네요.

다음번 이사도 꼭 기분좋은날과 함께 하고 싶네요~

댓글[0]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