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좋은 아침입니다
2018-05-03 09:41:00

안녕하세요 두아이를 둔 주부입니다,

저는 지난 주말 이사를 했는데요. 이사를 치르고 나니 홀가분하네요

다들 고생하셨고 성심성의껏 일해주셔서 고마운 마음에 글 남깁니다.

이사라는게 원래 만만치 않잖아요?

비용도 생각해야하고 장판이나 이런거 하나하나 다생각해야 하니 머리가 아프더군요

그래서 수소문끝에 이 곳을 알게 되었는데 방문견적을 받아보니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하시더라구요. 이사과정에 대해서 궁금한 것들도 물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구..

그래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이사당일 처음도 아닌데 왠지모르게 마음이 콩닥콩닥한게

저도 아직은 이사하는데에 많은 기대감이 있구나 싶더라니까요~

많은분들이 항상이사하는데 고민은 장판에 손상을 많이들 걱정하잖아요~

근데 그걱정을 기분좋은날에서 해결해주시는데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두번째 이유로는 옷들에 이중포장! 이였던것같아요.

최근 아이들에 옷이나 제옷을 산지 얼마 안됐는데 그래서 혹여 이사하다가

괜히 이상한게 묻는게 아닌가 걱정을 했는데 그 걱정을 덜어주듯 이중포장을

해주시는걸 보고 어찌나 놀랐던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무리 청소 서비스며

심지어 인사 까지 친절하게 해주시더군요

그래서 내가 엄청 좋은 이사업체를 선택했구나...라는걸 느꼈어요~

친절하고 좋은 직원을 갖추신 평벙하게 그냥 대충 하는것이아닌

정성을 들여 포장해주신 기분좋은날 직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이사하는날이 생기면 또 선택할게요
 

 

댓글[0]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