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Home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기분이 상한 날이 되었어요.
2018-07-09 02:54:09
깨끗하게 마무리 해준다고 하셔서 선택 했어요.. 이사후 바닥은 청소해도 걸레가 검은색이 돠어 몇번이나 다시 닦았어요. 가구 식기 등 이사 전에 깨끗하지 않으면 이사 후에 청소에 신경 안쓰실가봐 깨끗이 청소 하고 식기등 다 씻었는데 이사후 너무 더러워졌어요..그래서 며칠 계속 청소하고 씻고 너무 힘들었어요. 그리고 정리하면서 냄비뚜껑 깨져있어서 전화하니까 원래 그랬던거 아니냐식이었습니다.
여기서 이사한거 너무 후회했습니다.
이사 한 날이 기분 좋은 날이 아니라 억을한 날이 되었어요.

댓글[0]

열기 닫기

|TEL :: 1522-2489
|FAX :: 031-734-0524

착한기업 기분좋은날

계약시 유의사항
허가증
보험증서
사업자등록증을 꼭 확인하세요
이삿날(캘린더 매월 음력 9,10,19,20,29,30 표기)
서비스 향상교육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전직원 워크샵을 년 1회 개최
월 1회 팀별 친절교육 실시
협동심을 고취하기위한 직원가족 체육대회 년 2회 개최
불시점검 사내 임원들의 현장 불시점검을 통해 고객과의 약속 이행여부
서비스 제공상황 점검 및 현장직원 격려
상벌제도 상점을 통한 월 별 우수직원 선정 표장
일정 벌점이 쌓인 직원에 대한 징계 (견책, 감봉 등)
상단으로 바로가기